허난 Yuntian 여름 크레인 장비 안전 검사 실시

- May 17, 2018 -

크레인 장비의 안전 사고 발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려면 잠재적 안전 위험을 제거하고 크레인 장비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최근 Yuntian 사의 부동산 서비스 부는 하절기 고온 크레인 장비의 안전한 작동에 대응하여 여름철 기중기의 안전 점검을 공장 전체에 실시했습니다.


숨겨진 문제를 확인하는 열쇠는 정류에 있습니다. 여름철의 더운 날씨가 가까워지면서 발전소의 전력 소비가 증가 할 것입니다. 고온으로 인해 공장의 동력 장치는 고부하 상태가됩니다. 하절기 공장의 안전하고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는 장비 안전 검사를 조직했습니다. 검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Henan Yuntian conducts summer crane equipment safety inspections1.jpg


첫째, 에어컨. 여름철 에어컨이 주요 전력 소모 장비가되었습니다. 적절한 공장 온도를 보장하기 위해 에어컨은 높은 부하에서 작동합니다. 이 안전 검사는 작동 상태, 공기 흐름 및 기타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잠재적 안전 위험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Henan Yuntian conducts summer crane equipment safety inspections.jpg


둘째, 분배실. 전원 분배실은 공장에 대한 전원 공급을 제어합니다. 작은 부품의 고장은 공장의 정상적인 작업으로 직접 이어질 것입니다. 장비의 일일 유지 보수를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비업무 기간 동안 각 층에 배전 실과 고전압 배전 실이 필요합니다. 만능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Henan Yuntian conducts summer crane equipment safety inspections2.jpg


셋째,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유지 보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섬머 크레인 장비에 대한 특별 정류 활동을 수행하여 공장 크레인 장비의 표준 관리를 촉진하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없애고 크레인 장비의 안전한 작동을 보장합니다.